【日本語訳/歌詞】M.O.N.T - Best Friend

youtu.be

 

youtu.be

 

You are my best friend


best friend 넌 나의

     君は僕の


best friend best friend 언제든
          いつでも


내게 편히 기대 쉬어도 괜찮은걸

僕に楽に寄りかかって休んでも大丈夫だよ


I’m always on your side
僕はいつでも君の味方

 

 

넌 내 맘 잘 알잖아
君は僕の心をよく知ってるじゃん


하나씩 다 말하지 않아도
ひとつずつ全部言わなくても


가끔 깜짝 놀라
たまにびっくりする


어쩜 나보다 나를 더

どうして僕より僕のことをもっと

 

잘 알고 있는지
よく知ってるのかって

 

사실은 난 단순한가 봐
実は僕は単純みたい


너와 함께면 뭐든지 fine
君と一緒なら何でも大丈夫そう

 

Oh 나에게 너란 사람은
Oh 僕に君みたいな人は


없으면 안 되는 존재
いなかったらダメな存在


힘들 땐 내게 기대
辛い時は僕に寄りかかって


Hey you are my best friend

 

 

You are my best friend


best friend 넌 나의

     君は僕の


best friend best friend 언제든
          いつでも


내게 편히 기대 쉬어도 괜찮은걸

僕に楽に寄りかかって休んでも大丈夫だよ


I’m always on your side
僕はいつでも君の味方

 

밤을 새워도 모자라 our talk
一晩中話しても話し足りない



늘 넘쳐나는 얘깃거리는
いつも溢れる話題は

 

눈 깜짝할 새 시간은
瞬く間の時間は


훌쩍 패스 굿나잇
あっという間に過ぎる おやすみ


내일 또 톡톡해

明日またいっぱい話そう

 

 

우린 분신인 것처럼
僕達は分身のように


서로에 대해 다 알고 있어
お互いについて全部知ってる


마치 그림자인 것처럼
まるで影のように


항상 우린 붙어있어
いつも僕達はくっついてる


힘들 땐 위로해주고
大変な時は慰めてくれて


기쁠 땐 함께 웃어주고
嬉しい時は一緒に笑ってくれて


I can’t do anything without you
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


I wanna forever with you
君とずっと一緒にいたい

 

Oh 마침 네가 지쳐갈 타이밍
Oh ちょうど君が疲れていくタイミング


잠깐 나와 알지 그때 그 cafe
ちょっと出てきて 知ってるよその時のそのカフェ

 

Your favorite 밀크티
君のお気に入りのミルクティー

준비해놨어 미리
準備しておいたよ  あらかじめ

 

잠시 달콤히 take a rest

しばらく甘く 休憩しよう

 

사실은 넌 단순한가 봐
実は君は単純みたい

 

우린 함께면 뭐든지 fine
僕たちは一緒なら何でも大丈夫そう


가까이 있는 나만이 알아
近くにいる僕だけが知っている


넌 숨기지 못할걸
君は隠すのが下手でしょう

 

 

You are my best friend


best friend 넌 나의

     君は僕の


best friend best friend 언제든
          いつでも


내게 편히 기대 쉬어도 괜찮은걸

僕に楽に寄りかかって休んでも大丈夫だよ


I’m always on your side
僕はいつでも君の味方

 


난 너보다 더 너를 care
僕は僕よりもっと君をcare


좀 두렵고 어지러운 마음
ちょっと怖くてクラクラする気持ち


Don’t worry 어차피 다 잘 해낼걸
心配しないで どうせ全部うまくいくよ


미리 걱정 않기로 해
前々から心配しないようにしよう

 


Yeah

You are my best friend


best friend 넌 나의

     君は僕の


best friend best friend 언제든
          いつでも


내게 편히 기대 쉬어도 괜찮은걸

僕に楽に寄りかかって休んでも大丈夫だよ


I’m always on your side
僕はいつでも君の味方


이젠 솔직히 말할게 내 맘
もう正直に言うね僕の気持ち


항상 곁에 있어줘 soul mate
いつもそばにいてねソウルメイト

my friend you’re the only one
マイフレンド、君は唯一の存在

 

it’s true It’s true

 

넌 나의 소중한 best friend
君は僕の大切な親友